리니지2클래식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2클래식 파워북 메인페이지로

엘프의 지하요새 엘프의 지하요새 편집

태그 :
없음 | 편집이력 | 전체보기

 

오크와 엘프 간의 전쟁이 끝나자 휴먼은 엘프 족에게 칼을 겨누었고, 오랜 싸움에 지친 엘프들은 당황하기 시작했다. 압도적인 수로 밀어 붙이는 휴먼에게 맞서기 위해 엘프는 중립지에서 가까운 곳에 요새 겸 방공호인 지하요새를 세웠고, 필사적으로 휴먼의 군대에 맞서 싸웠지만 압도적인 수적 우위와 마법의 힘까지 겸비한 인간들의 힘을 막기에는 무리였다. 결국, 엘프 족은 대륙의 패권을 인간들에게 넘겨주고 만다.

던전 지도

던전 지도 편집

사냥터 정보

사냥터 정보 편집

 

출현 몬스터 리스트

사냥터 가이드

사냥터 가이드 편집

몬스터가 많이 밀집되어 있어 협공당하기 좋으니 사냥 시 주의하자

엘프의 지하요새는 휴먼과의 전쟁뿐만 아니라 다크엘프와의 전쟁에서도 요새로 사용된 장소인 만큼, 내부 구조가 매우 복잡하다. 던전 구역에 따라 몬스터 레벨이 다르기 때문에 구역에 진입하기 전에 몬스터 레벨 분포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던전의 난이도는 크게 3단계로 구분되는데, 입구 부근은 10 ~ 15레벨의 플레이어에게 알맞으며, 던전 중간 이후의 지점은 15 ~ 20레벨의 플레이어에게 사냥하기에 좋다.

 

보통 모든 지역에서 솔로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던전의 가장 안쪽 지역만큼은 2 ~ 4명 정도로 파티를 맺고 사냥하는 것이 좋다. 사냥 시 특별히 주의할 몬스터는 없다. 단, 같은 종류의 몬스터는 서로 동족인식을 하므로, 다수의 몬스터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서는 주의해야 한다.

관련 스크린샷

관련 스크린샷 편집

 

 

 

태그 :
없음 | 편집이력 | 전체보기

엘프의 지하요새에 대해서 할 말이 있어요!

엘프의 지하요새 페이지의 내용 중 잘못된 곳, 더 추가했으면 하는 내용, 토론하고 싶은 테마가 있다면 글을 남겨주세요.
파워북 포럼에서 모든 페이지에 달린 의견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