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클래식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2클래식 파워북 메인페이지로

잊혀진 섬 잊혀진 섬 편집

태그 :
없음 | 편집이력 | 전체보기

 

오래 전부터 보물의 섬이라고 소문만 무성했던 곳이 사람들의 기억 속에 잊혀지면서 잊혀진 섬이라 불리는데 정보력이 우수한 케트라 오크와 바르카 오크들이 보물을 찾아 이곳에 임시 기지를 세우고 종족의 부흥을 위해 보물을 찾아 헤메이고 있다.

 

사냥터 정보

사냥터 정보 편집

사냥터 가이드

사냥터 가이드 편집

타이론을 통해 섬 안쪽 이동은 물론, 사냥터 특징에 대해 들을 수 있다

다크엘프 마을 북쪽에 있는 잊혀진 섬은 79 ~ 82레벨의 몬스터가 서식하는 지역으로, 바르카 실레노스와 케트라 오크가 서식하는 필드 사냥터이다. 잊혀진 섬은 크게 솔로 및 파티 사냥터 지역으로 구분할 수 있다.

 

잊혀진 섬은 아덴성 마을의 게이트키퍼를 통해 텔레포트로 잊혀진 섬 입구로 이동할 수 있다. 잊혀진 섬 입구에는 유물 연구가 타이론이 있는데, 그를 통해 섬 안쪽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타이론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지역으로 솔로 사냥터로 파티 사냥터로 가려면 사냥터 호수 주변의 통로를 통해 섬 내부로 이동해야 한다.

 

 

 

 

 

 

솔로 사냥터

케트라 오크와 바르카 실레노스는 서로를 인식하지 않는다

잊혀진 섬 서쪽 지역으로, 필드에 바르카 실레노스와 케트라 오크가 함께 서식한다. 대부분의 몬스터는 비선공 몬스터이나, 바르카 실레노스 궁병과 케트라 오크 궁병은 선공형 몬스터이니 필드 이동 시 주의해야 한다. 잊혀진 섬에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는 동족 인식을 하니, 몬스터가 밀집된 곳에서는 사냥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참고로, 잊혀진 섬 필드 곳곳에는 케트라 오크 대장과 바르카 실레노스 대장이 싸우고 있다. 이들은 필드 설정에 따른 연출용 몬스터로 일반 몬스터와 달리, 공격을 해도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파티 사냥터

지휘자의 환영을 처치하면 기존보다 낮은 확률로 추가 환영이 스폰된다

잊혀진 섬 동쪽 지역으로 솔로 사냥터 지역에서 통로를 거쳐 섬 내부로 이동해야 한다. 솔로 사냥터 지역과 마찬가지로, 바르카 실레노스와 케트라 오크가 함께 서식하나, 등급이 높은 몬스터가 출현한다. 잊혀진 섬 서쪽과 달리, 대부분의 몬스터가 선공이기 때문에 반드시 파티로 사냥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잊혀진 섬 동쪽 내부에는 바르카 실레노스 지휘관과 케트라 오크 지휘관이 서식한다. 이들은 비선공 몬스터로, 사망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외형과 동일한 환영이 스폰된다. 지휘관의 환영은 경험치 및 SP 보상이 높은 편이며, 환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추가로 지휘관의 환영이 스폰된다. 지휘관의 환영은 최대 2회까지 생성될 확률을 가지고 있어, 경험치 획득에 큰 도움이 된다.

 

 

 

의문의 보물 상자

주변 몬스터는 보물 상자가 스폰되면 득달같이 달려와 상자를 파괴한다

잊혀진 섬 전역에서 30분 단위로 의문의 보물 상자가 랜덤하게 스폰된다. 의문의 보물 상자 타격 시 일정 확률로 보물 파수꾼이 스폰되거나, 요일 별로 A그레이드 상급 무기 재료를 드롭한다. 파티 사냥터에 출현하는 의문의 보물 상자는 매우 낮은 확률로 A그레이드 상급 완제 무기가 드롭되기도 하니, 자신의 운을 시험해 보자.


의문의 보물 상자가 스폰되면, 주변에 있는 바르카 실레노스와 케트라 오크가 달려들어 의문의 보물 상자를 공격한다. 참고로, 몬스터가 의문의 보물 상자를 파괴하면 보물 파수꾼이 출현하지 않는다.

 

 

 

 

 

 

TIP

오후 8 ~ 12시 사이에는 의문의 보물 상자 스폰 시간이 30분에서 15분으로 단축된다.

의문의 보물 상자에서 A그레이드 상급 무기 재료를 노린다면 이 시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자.

 

 

의문의 보물 상자 입수 가능 아이템

마법 무기

격투 무기

한손/양손 둔기

단검

한손/양손 검

관련 스크린샷

관련 스크린샷 편집

 

 

 

태그 :
없음 | 편집이력 | 전체보기

잊혀진 섬에 대해서 할 말이 있어요!

잊혀진 섬 페이지의 내용 중 잘못된 곳, 더 추가했으면 하는 내용, 토론하고 싶은 테마가 있다면 글을 남겨주세요.
파워북 포럼에서 모든 페이지에 달린 의견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글쓰기